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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패트리어트 무기를 변경하니 중간에 끊김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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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초식고양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5건 252회 작성일19-11-12 16:40

본문

쇼크웨이브를 수정해서 혼자 놀고 있는 유저입니다.

레장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손대던 중, 
레이저 패트리어트를 단발로 끊어쏘는 방식이 아니라, 
레이저 팔라딘처럼 지속적으로 발사하도록 무기를 바꿔주었습니다.

레이저 팔라딘의 경우 개틀링처럼 지속이 오래되면 데미지가 증가하는 걸로 아는데,
문제는 무기를 Lazr_PaladinTankGun_UP로 바꾸어 주었음에도 레이저가 중간에 끊김이 있습니다.

원래 무기가 레이저 3연발이다 보니 그처럼 중간에 끊기는 텀이 있는 듯한데, 
이걸 없애고 제대로 지속되게 하려면 어디를 손봐야할까요?ㅠ

Weapon Lazr_PaladinTankGun_UP
  PrimaryDamage = 5.5
  PrimaryDamageRadius = 3.0
  AttackRange = 150.0
  MinTargetPitch = -15                         ; we may not target anything outside of this pitch range
  MaxTargetPitch = 15                          ; ditto
  DamageType = ARMOR_PIERCING
  DeathType = BURNED ;NORMAL
  WeaponSpeed = 99999                           ; dist/sec 
  LaserName               = LaserPaladinStream_Up
  LaserBoneName           = Muzzle01
  FireSound               = LaserPaladinWeaponLoop;_UP
  FireSoundLoopTime       = 150 
  FireFX                  = WeaponFX_GenericLaserBlueLightPulse
  RadiusDamageAffects = ALLIES ENEMIES NEUTRALS
  DelayBetweenShots = 133
  ProjectileCollidesWith = STRUCTURES WALLS
  ContinuousFireOne     = 10 ; How many shots at the same target constitute "Continuous Fire"
  ContinuousFireTwo     = 20 ; How many shots at the same target constitute "Continuous Fire Two"
  ContinuousFireCoast   = 100 ; msec we can coast without firing before we lose Continuous Fire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MEAN RATE_OF_FIRE 150% ; When the object achieves this state, this weapon gets double the rate of fire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FAST RATE_OF_FIRE 175%
  WeaponBonus           = PLAYER_UPGRADE DAMAGE 115% ; Focusing Crystal Damage
  WeaponBonus           = PLAYER_UPGRADE RANGE  115% ; Focusing Crystal Range
  WeaponBonus           = VETERAN RATE_OF_FIRE 90%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WeaponBonus           = ELITE   RATE_OF_FIRE 80%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WeaponBonus           = HERO    RATE_OF_FIRE 75%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End

Weapon Lazr_PatriotMissileWeapon_UP
  PrimaryDamage               = 40.0 ;120.0      
  PrimaryDamageRadius         = 3.0  
  AttackRange                 = 225.0 ;270.0
  DamageType                  = EXPLOSION
  DeathType                   = BURNED ;EXPLODED
  WeaponSpeed                 = 999999.0
  LaserName                   = Lazr_CrusaderLaserBeam_Up
  LaserBoneName               = MUZZLE01
  FireSound                   = Lasr_LaserTurretFire_UP
  RadiusDamageAffects         = ALLIES ENEMIES NEUTRALS
  DelayBetweenShots           = 250                   ; time between shots, msec
  ClipSize                    = 3 ;1                        ; how many shots in a Clip (0 == infinite)
  ClipReloadTime              = 2000               ; how long to reload a Clip, msec
  AutoReloadsClip             = Yes 
  AntiAirborneVehicle         = No
  AntiAirborneInfantry        = No
  AntiGround                  = Yes
  AntiBallisticMissile        = No
  FireFX                      = WeaponFX_GenericLaserBlueLightPulse
  ProjectileCollidesWith      = STRUCTURES
  WeaponBonus                 = PLAYER_UPGRADE DAMAGE 115% ; Focusing Crystal Damage
  WeaponBonus                 = PLAYER_UPGRADE RANGE  115% ; Focusing Crystal Range
End

댓글목록

 

데그레챠프님의 댓글

데그레챠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Weapon Lazr_PaladinTankGun_UP
  PrimaryDamage              = 5.5
  PrimaryDamageRadius        = 3.0
  DamageType                  = ARMOR_PIERCING
  DeathType                  = BURNED
  WeaponSpeed                = 999999.0                    ;  dist/sec
  RadiusDamageAffects        = ALLIES ENEMIES NEUTRALS
  DelayBetweenShots          = 250                ; time between shots, msec
  AttackRange        = 150.0
  LaserName          = LaserPaladinStream_Up
  LaserBoneName      = Muzzle01
  FireFX              = WeaponFX_GenericLaserBlueLightPulse
  AutoReloadsClip = Yes
  ContinuousFireOne    = 10 ; How many shots at the same target constitute "Continuous Fire"
  ContinuousFireTwo    = 20 ; How many shots at the same target constitute "Continuous Fire Two"
  ContinuousFireCoast  = 1000 ; msec we can coast without firing before we lose Continuous Fire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MEAN RATE_OF_FIRE 200%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FAST RATE_OF_FIRE 300%
End

 

초식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초식고양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완벽하진 않지만 어느 정도 해결되었네요.

이게 개틀링 기반이다보니 발사 초기에는 속도가 느려서 끊김이 있길래,

PrimaryDamage를 낮추고  DelayBetweenShots를 대폭 끌어올려서 일단 해결했습니다.

 

초식고양이님의 댓글

초식고양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완벽하게 구현하려면 아예 모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생각하는 모션은
1. 적을 인지시 레이저를 끊김없이 발사.
2. 레이저를 끊어서 3발 발사할 시  포탑이 반동으로 뒤로 밀렸다가 앞으로 오는 행위를 3번 반복하는데,
이걸 레이저 발사하는 동안에는 포탑이 쭉 뒤로 밀려있다가 발사가 끝나고 나면 다시 앞으로 오도록 만들기.

인데, 미세하게 발사중에도 움직임이 반복됩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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